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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1 오전 10:59:04 입력 뉴스 > 기관단체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현장맞춤형 찾아가는 CS 교육실시



[서대문인터넷뉴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오는 716()2회에 걸쳐 공단 전 직원 및 사회복무요원 200여 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찾아가는 CS 교육을 실시한다.

 

금번 교육에는 문화체육회관 및 구립도서관 안내데스크 직원, 형무소역사관 매표소, 거주자 민원상담원 등 고객접점 직원들도 참여하며, 현장근무 여건 반영 및 참석률 제고를 위해 강사가 사업장을 직접 방문하여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CS 교육 전문가이자 경영서적 작가이기도 한 박원영 강사가 진행할 예정이며 민원인과 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 방향 감정노동 스트레스 관리 민원 접점에서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는 서비스 태도 등에 대해 사례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박원영 강사의 저서 유혹하는 고객서비스(박원영 저, 북포스 출판, 2018)에서 다룬 내용으로 성공한 기업의 서비스 전략부터 다양한 고객관리법 불만 고객 대응 매뉴얼 등도 소개한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관계자는 이번 찾아가는 CS 교육을 통해 고객 접점 직원들의 친절서비스 마인드와 수준을 높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부 직원의 감정노동에 대한 스트레스 해소 방법 등의 노하우도 전파하여 내·외부 고객모두 100% 만족할 수 있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편집국(sdminew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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